자연애032-652-7399

인천 부평 부천 자연애 032)652-7399 성인용품- 무엇이든 아는것 만큼 보이는고, 보이는 대로 믿게 되는것이 당연합니다. 본문

성인용품 자연애1

인천 부평 부천 자연애 032)652-7399 성인용품- 무엇이든 아는것 만큼 보이는고, 보이는 대로 믿게 되는것이 당연합니다.

돼지머리 2018. 9. 11. 18:06

책을 읽는다는것은 다른사람의 경험과 생각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효율적인 방법으로 인생을 배우고 경험할수있는 매우 훌륭한 일이지요.

 

 

인생이라는 긴 여정에서 누군가의 경험을 내것으로 얻을수 있다는 것은 정말 환상적인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성인용품점을 운영하다보니 남는것이 시간인지라, 비교적 많은 책을 읽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지만, 활자가 찍힌 종이를 읽는 일은 인터넷이 주지 못하는 많은 생각의 여백을 남겨주기도 합니다.

 

 

추운겨울에도 꽃이 피듯이, 인생에서 가혹한 시간일지라도 공부의 시간이 자신을 단련하고 언젠가는 아름다운 꽃을 피울수 있는 자양분이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인 shop을 오픈한지 얼마 않되어서는 사람들의 시선이 성인용품점을 운영하는 사람은 수준이 낮을꺼라는 선입견이 있나봅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오신분은 대화를 통해 그 오해를 풀어 드릴수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같은 인천 지역이라도 조금은 거리가 있는 연수구나 송도, 청라도 쪽에서도, 많이들 오셨는데, 과거의 경험, 읽었던 책을 통해 공감을 할 수있는 손님들도 많았지요. 신도시가 있는 중도, 상동, 송내동 또는 아파트 들이 들어선 춘의동같은 곳에서 오신분들은 자연애가 있는 부천 북부역 부근이 구 도심이라 그런지 조금 수준을 낮게 보는 경향이 있는것 같다가, 나중에는 태도가 바뀌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었지요.

 

책이라는 아주 좋은 지식과 지혜의 보고를 통해, 내공을 쌓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대화의 수준이 달라질 수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성인용품점을 운영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남녀간의 성생활에 관한 책도 많이 읽게 되어, 이제까지 몰랐던, 남녀간 마음, 언어, 또 육체적인 차이를 잘 알게되고, 또 어떻게하면 그 차이를 이해하고 극복하며, 서로를 더 사랑해 줄 수 있는지 더 깊은 이해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매장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과 대화하고 때로는 "고민상담" 까지 하다보니,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쌓이게 되어 적지않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부부, 연인, 솔남, 솔녀분들도 각각의 사정에 맞게 대화하고, 고민에 대해 상의해보면 꼭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어, 늘 즐겁습니다.

 

늘 새롭고 신기한 제품과 다양한 정보, 재미있는 이야기로 가득찬 부천 북부역!!! 명품 성인용품 백화점 자연애와 만나보세요.

 

032) 652-7399(SEXY)

010-3106-4066

카톡: sooncock

 

Comments